자유게시판

최신 자유게시판 소식입니다.

나머지 과제는 정답 수에 따라 채점

2024.07.01작성자 : 관리자
아라비아 숫자 받아쓰기, 아라비아 숫자 읽기 및 계산 작업은 이전 연구(De Luccia & Ortiz, 2009 )에서 숫자 처리가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에 교육 수준이 낮은 개인도 일부 수학적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고 관찰했기 때문에 이 연구에 남아 있습니다. 일상 생활. MTL-BR의 자극은 복잡성(예: 8 및 6024)이 다양하고 간단한 미적분(예: 5 + 2)을 갖기 때문에 이 연구에서는 정규 교육을 받지 않은 개인이 이러한 작업을 어떻게 수행할 수 있는지 조사하고 싶었습니다. 언어 유창성 과제와 구두 서술 담화 과제는 생성된 단어 수에 따라 채점되었으며, 나머지 과제는 정답 수에 따라 채점되었습니다. 통계 분석 획득한 데이터는 통계적 처리를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평균, 중앙값, 표준 편차, 최대 및 최소 한계는 평가된 작업의 모든 그룹에 대한 참조 매개변수로 설정되었습니다. MTL-BR 배터리의 과제 수행에 대한 연구 그룹(저학력 대 비공식 교육)의 비교 분석은 Pillai의 다변량 선별 검사를 사용한 다변량 공분산 분석(MANCOVA)을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먼저, 비공식 교육 그룹의 나이(평균 = 49.13세, SD = 7.87세)가 저학력 그룹(평균 = 44.30세, SD = 8.75세)보다 상당히 나이가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 다음, 두 그룹의 평균 연령이 상당히 달랐기 때문에(학생 t 검정 , p = 0.028) 이 분석을 위해 구성된 일반 선형 모델에 나이를 공변인으로 통합하여 효과를 통제했습니다.구글상위노출 구글상단노출 구글백링크 카지노api 우머나이저 넥스트 성인용품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카지노솔루션 제작 백링크 구글 백링크 먹튀검증 안전한놀이터 먹튀사이트신고